자식 인연
 글쓴이 : 아이러브사…
작성일 : 09-03-09 18:18  조회 : 7,783
자식인연 
 
 
 속 썩이는 자식이 있을 때 부모들은 “누굴 닮아 저 모양일까?”하고 한탄하면서 은근히 배우자에게 의심의 눈길을 보낸다. 생김새가 배우자를 닮았거나 하는 짓이 배우자와 비슷하기라도 하면 그 원인이 배우자 측에 있다고 믿는 바람에 부부관계마저 악화하기도 한다. 자식이 빗나가는 원인이 누구에게 있는지를 굳이 알고 싶다면 부부의 사주를 함께 감정해 보라. 만약 남편의 사주에 자식인연이 나쁜 모습으로 나타난다면 남편의 팔자 때문에 자식이 이 모양 이 꼴이라고 생각하라.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나는 법이다.

 남자 사주에 자식인연이 없으면 자식 두기가 어렵다. 자식인연이 희박하면 자식을 두어도 어렵게 두거나 늦게 둔다. 늦게 장가를 들어 늦자식을 보는 남자는 대개 자식인연이 미약한 사람이다. 자식인연이 나쁘면 속 썩이는 자식이 있거나 자식 때문에 평생 고생하거나 자식을 하나쯤 잃기도 한다.
 살다가 자식을 잃는 아픔이 닥치면 남을 원망하지 말고 “아! 이것도 내 팔자소관이구나.”하고 생각하고, 정년퇴임을 하고도 자식 뒷바라지에 허리가 휘청거리고 노후가 고단하면 “그래. 이것도 내 팔자 탓이구나.”하고 생각하라.

 여자 사주에 자식인연이 없으면 자식을 낳기 어렵다. 자식인연이 희미하면 임신이 잘 되지 않거나 임신중독에 걸리기 쉬우며 조산, 유산, 사산을 하기도 한다. 자식인연이 나쁘면 기형아, 장애아를 낳거나 일평생 부모를 힘들게 하는 자식을 둘 가능성이 높다.
잘 나가던 자식이 부모보다 먼저 저 세상으로 가는 일들이 있는 바, 이는 제 팔자가 그러한 탓도 있지만 부모의 사주가 자식인연이 나쁜 구조로 돼있는  탓도 있다.

 만약 그대가 자식인연이 없거나 약하거나 나쁜 선남선녀라면 자식인연이 양호한 상대를 배우자로 선택하라. 그러면 자식과 관련한 흉을 피하거나 덜 수 있다. 그 길은 정통 역학에 근거한 궁합법에 있다. 띠로, 원진살로, 충(冲)과 파(破)로만 보는 궁합으로는 해답을 얻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