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 고치는 마지막 방법
 글쓴이 : 아이러브사…
작성일 : 09-03-09 18:08  조회 : 7,791
팔자 고치는 마지막 방법

 
 나와 음양오행이 조화를 이루는 배우자를 만나면 팔자를 바꿀 수 있듯이, 맞춤 택일법으로 선정한 날에 결혼식을 올리면 팔자를 바꿀 수 있다. 이 맞춤 택일법이 팔자를 바꾸는 최후의 방법이다. 맞춤택일법이란 남녀 두 사람의 사주와 조화를 이루면서 당일 자체의 사주가 좋은 날을 잡는 방법이다.  가령 남자의 사주팔자는 목 3, 화 2, 토 2, 금 0, 수 1개로 구성되었고, 여자의 사주팔자는 목 4, 화 1, 토 1, 금 0. 수 2 개로 구성되었다고 하자. 두 사람의 사주를 조합해 보면 목 7, 화 3, 토 3, 금 0, 수 3개가 된다. 목은 무려 7개로 너무 많고 금 0개로 텅 비어 있다. 두 사람의 음양오행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므로 결혼해봤자 서로 도움을 주기는커녕 충돌을 일으켜 가정이 불화함은 물론 심하면 어느 한 쪽이 일찍 죽기도 한다.
 이럴 때 목 0, 화 1, 토 1, 금 5, 수 3개로 구성된 날을 잡으면 불행을 막을 수 있다. 이 같은 구조로 된 날을 잡으려면 1년 365일의 사주를 다 뽑아서 두 사람의 사주와 대조해 보아야 한다.
 그리고 그 날 자체가 좋은 날이어야 한다. 가령 목 0․ 화 1․ 토 1 ․금 5․ 수 3개로 구성된 날은 일반적으로 보면 오행구조가 한쪽으로 비뚤어진 날로서 나쁜 날이기 십상이지만 특수하게 좋은 날일 수도 있으므로 잘 살펴봐야 한다.
 또한 결혼일이 두 사람의 사주와 충돌하거나 상극하는 날이면 절대 안 되므로 이 점도 고려해야 한다.
 이같이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날을 잡는 맞춤 택일법은 모래밭에서 바늘을 찾는 것만큼이나 어렵다. 그러나 그 효력은 크다.